본문 바로가기
먹자먹자

[경주-이색 카페] 맛있는 베이커리가 있고 캠핑 분위기 나는 이색카페! 에덴~

by ▒ª㉿◐㏇ 2020.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껌댕이 입니다.

경주에 놀러 갔다가 캠핑 분위기 나는 이색카페를 알게 되었어요. 사람들이 북적북적!~~ 

소개해 드릴께요 ~~ 

장소는~

 

보문쪽으로 놀러 오시면 좋을 것 같고. 노을 질 때 오니까 엄청 이쁘더라고요.

 

 

 

외관은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역시 경주구나 라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었어요.

 

 

 

자리는 엄청 많은데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 했어요. 저녁시간 되니까 위 사진처럼 텅텅 비는...ㅋㅋㅋ

다음으로는 가격표입니다.

 

메뉴판

 

가격이 그렇게 싸진 않아요 ㅜㅜㅜㅜ

 

그리고 역시 베이커리 집답게

 

베이커리

 

맛있는 빵들이 즐비... 배가 불러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 먹더라고요 ~~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노을 지는 호수 뷰 ~~

 

호수선셋뷰

 

경주 보문단지에 놀러 오시면 해 질 녘에 들르셔서 노을을 보면서 커피 한잔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