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유용한 Tip

[육아용품] 마마루에그 신생아침대 !!

by ▒ª㉿◐㏇ 2022. 7. 11.
반응형

마마루에그 신생아침대로 마련했어요

마마루

곧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어요~

 

첫째때는 원목침대에 눕혀서 거실과 안방 왔다갔다 하며 사용했어요.

지금은 짐도 많이 늘었고 바닥에 놀이매트를 깔아두다 보니 원목침대를 움직일수 없고 놓아둘 공간도 없더라구요.

저희는 패밀리침대에서 다같이 잠을 청해서 안방침대에서 함께 자거나 거실에서 바닥생활도 가능한 아기침대를 찾고있었어요.

마마루바운서

첫째도 있다보니 적당한 가드가 있으며 외출시 휴대도 가능한 침대를 찾다보니 마마루에그가 가장 눈에 들어왔어요.

비슷한 가드형 아기침대를 다른브랜드에서도 보긴했지만

외출시 휴대가 가능한부분과 매쉬쿨시트가 함께 포함된 구성이 가장 마음에 들어 마마루에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거기다 역류방지쿠션, 두상에 좋은 3d짱구베게까지 올인원 구성에 너무 만족했어요.

깨끗이 세탁해서 어서 둘째를 눕혀보고 싶네요.

 

육아 꿀템이 되길 기대하고 있어요~

신생아바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