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10월에 떠나는 8박 9일 발리 태교 여행!! 3일 차(뜨갈랄랑, 라플란차비치, 스미냑맛집[와코버거])

by ▒ª㉿◐㏇ 2019. 11. 17.
반응형
스미냑(맛집, 포테이토 비치 클럽)  꾸따(맛집) → 우붓 투어[발리(알로하) 스윙, 뜨갈랄랑] → 꾸따(라플란차 비치) → 스미냑(맛집) →동부 투어 → 리조트 탐방

안녕하세요 쑤껌댕이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너무 늦었네요. 일이 바빠서 ㅠㅠㅠ 이번에는 우붓 투어의 하나인 뜨갈랄랑과 라플란차 비치 및 스미냑 맛집 포스팅하겠습니다.

 

알로하 스윙을 마치고 바로 뜨갈갈랑을 가서 식사를 했습니다. 뜨갈랄랑에는 맛집보다는 뷰를 보러 가는 곳이니 맛을 다 거기서 거기..ㅠㅠ 

이건 글에서 얘기 했지만

3일 차부터는 우붓 투어를 했는데 기사 딸린 렌트를 신청해서 그걸 타고 다녔어요. (물론 한국어 되는 사람^^)

우붓 투어는 10시간 기준 50불입니다.

렌트 기사가 뜨갈랄랑 가자고 하면 가 줍니다.

 

아 그리고 

뜨갈랄랑은 들어갈 때 입장료이라는 게 있습니다. 다들 개인 땅이라서 개인 땅 들어갈 때마다 뭐 기부금이라는데... 우리한테는 다 입장료... 

다시 말해서

뜨갈랄랑은 계단식으로 농사를 짓는 곳인데 거기를 걸어서 구경하려면 개인 땅 지나갈 때마다 입장료(기부금)를 내야 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한번 들어가서 멀리 보고 나오는 것을 추천!!

 

서론이 길었네요. 우선 위치부터 

 

뜨갈랄랑 뷰

 

날씨 맑을 때 보면 장관이긴 합니다. ^^ 위에 논 뷰를 보면서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이 뷰로 해서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어요. ^^

우붓 투어를 마치고 돌아와서 그 유명한 라플란차 비치를 갔어요.

 

여기를 밤에 더 이쁘다고 하는데 저는 선셋을 보기 위해서 일찍 갔어요.

일단 분위기부터 보시면 바닷가 앞에 

라플란차

요런 분위기입니다. 저는 밤에 안 봐서 사진은 없는데.. 다른 분은 포스팅 해 놓으신 거 보면 있을 거예요. ㅜㅜ 

 

여기는 무료입장인데 저기 베드 같은 자리를 빌리려면 돈을 지불해야겠지요?^^

저는 밤에 가지 않은 대신 선셋 사진을 건졌습니다.

 

라플란차 선셋

시간 되시면 라플란차를 가 보세요. 여기 있는 사람 다 한량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3일 차의 마무리!! 스미냑 맛집!! 

라플란차 근처에 있는 와코 버거를 갔습니다.(WACKO Burger Cafe)

위치는

 

여기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합니다.

와코버거 입구 사진

 

음식은 다양하니까 여러 가지 시켜 먹어보세요. ^^

버거와 피자

전 버거와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빈땅 맥주는 당연히 시키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