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10월에 떠나는 8박 9일 발리 태교 여행!! 5~8일 차(리조트 탐방 1차)

by ▒ª㉿◐㏇ 2019. 11. 23.
반응형
스미냑(맛집, 포테이토 비치 클럽) → 꾸따(맛집) → 우붓 투어[발리(알로하) 스윙, 뜨갈랄랑] → 꾸따(라플란차 비치) → 스미냑(맛집) →동부 투어(렘푸양 사원, 우붓 맛집) 리조트 탐방

안녕하세요 쑤껌댕이 입니다. 발리 투어는 끝내고 이제부터는 제가 묵었던 리조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발리에 오면 좋은 리조트는 한번 가봐야지요??

자!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처음으로 묵었던 리조트는 우붓에 있는 카만달루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여긴데.. 뭐 위치 몰라도 택시든 렌트든 말만 하면 알아서 데려다 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가격이 제일 중요하겠지요?

전 2박을 했고 조식 2번, 런치 1번, 디너 1번 이렇게 했어요. 가격은 한화로 87만 원 정도
그리고 플로팅 조식하고 포레스트 스파를 추가해서 17만 원 추가됐어요. 대략 가격 나오시죠?

물론 한국에서 다 예약하고 갔어요.

 

이제부터 리조트 투어 들어갑니다.

카만달루는 특이하게도 외부로 되어있어요. 

카만달루 내부
카만달루 내부

위 사진처럼 야외에 집이 하나 씩 있는 구조예요. 색다른 느낌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산 속이라 뭔가 산림욕 하는 느낌! 

그럼 집 내부를 한번 보겠습니다.

 

집 내부

위 사진처럼 야외 욕조와 샤워실이 있어요. 물론 내부에도 있어요. 제일 좋았던 것은 외부에 정자 같은 게 있었던 것!!

낮에 저기 누워있으면 세상 좋습니다 ^^

 

이제 야외 디너를 신청해서 먹은 것을 소개하겠습니다.

 

야외 디너

여기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음식은 다 갖다 주고 ^^. 노래도 불러줍니다. 

음식은 우와!!! 할 정도는 아닌데.. 분위기 때문에 맛있게 느껴져요 ^^

 

이렇게 저녁을 먹고 자고 일어나서....

 

플로팅 조식!!!

여자들이 인스타용으로 꼭 예약한다는 플로팅 조식!!! 

이게 메인입니다.

플로팅조식

남자분들은 여기 가시면 사진 많이 찍어 주셔야 합니다.!! 여자가 만족할 때까지!ㅋㅋㅋㅋㅋ

리조트에서는 사진이 찍고 쉬는 게 남는 거예요 ㅋㅋ

 

 

위 사진처럼 자연을 만끽하다 보면 어느덧 점심이 다가옵니다.

리조트는 오면 뭔가 사육당하는 느낌이 듭니다.

포레스트 스파를 하고 난 뒤 야외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포레스트 스파는 야외 마사지인데.. 이건 마사지받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이렇게 점심을 먹고 가볍게 산책을 했어요. 주위만 둘러봐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카만달루 리조트

산과 논 뷰를 끼고 있는 카만달루 리조트였습니다.

수영장을 2개 있어요. 메인 수영장과 마운틴 뷰를 가진 조금 작은 수영장.

그리고 도마뱀 자주 보이니깐 참고하세요. 

전 도마뱀 우는 소리 듣고 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