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10월에 떠나는 8박 9일 발리 태교 여행!! 5~8일 차(리조트 탐방 2차)

by ▒ª㉿◐㏇ 2019. 11. 24.
반응형
스미냑(맛집, 포테이토 비치 클럽) → 꾸따(맛집) → 우붓 투어[발리(알로하) 스윙, 뜨갈랄랑] → 꾸따(라플란차 비치) → 스미냑(맛집) →동부 투어(렘푸양 사원, 우붓 맛집)  리조트 탐방

안녕하세요 쑤껌댕이 입니다. 이제 발리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리조트 탐방 2차!!

자!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카만달루 우붓에서 2박을 하고 간 곳은 림바짐바란!! 

이 리조트는 많이 들어봤을꺼예요. 

여기는 2박에 한화로 43.8만원(추가로 조식 7.5만 원-2인 기준)

참고하세요!!~~

여기도 위치는 굳이 몰라도 되지만. ㅋㅋㅋ

 

여기는 아야나 리조트랑 같이 붙어 있어서 양쪽에 있는 부대시설을 다 쓸 수 있어요. 셔틀버스 운행합니다.

엄청 거대해요.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뭔가 다른 세계로 온 느낌을 받습니다.

 

림바짐바란 로비

로비에 이런 것들도 있어요. 보자마자 우와!!~~~ㅋㅋㅋㅋ

 

림바 짐바란 와 아야나 리조트에는 쿠부 해변가도 있어요. 오자마자 셔틀버스 타고 거기부터 구경하러 갔어요.

쿠부비치

여기는 너무 뜨거워서 패스 ㅋㅋㅋㅋㅋ

 

여기는 수영장이 너무 많아요!! 다 들어가 보는 것도 힘이 들 정도입니다.

아 그리고 여긴 7시 되면 수영장 다 문을 닫으니 낮에 부지런히 다니세요.!!

 

저녁은 키식바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여기는 자리 예약만 해두었어요. 키식바는 선셋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선셋을 보면서 저녁을 먹는 곳!!

키식바 선셋

선셋을 보면서 여유를 느끼고 난 후 

식사 시작!!!

키식바

여기 음식은 진짜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야간에 하는 수영장이 있는데.. 여기는 음식을 시켜야 입장이 가능해요!!~ 참고하세요

야간 수영장

 

다음 날부터는 계속 수영장 투어!!~~

림바짐바란&아야나리조트 수영장 

이렇게 8박 9일 일정의 발리 여행이 끝났습니다.

발리 가실 때는 꼭 꼭 선크림! 

거기서 탄 것이 아직까지도 계속 남아있습니다. ㅠㅠㅠ 

 

제 포스팅이 발리가 시는데 도움이 될 진 모르겠지만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