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곽정은 일침, 외모지적

by ▒ª㉿◐㏇ 2022. 3. 31.
반응형

곽정은 일침

방송인 곽정은이 외모 악플에 일침을 가했습니다. 곽정은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누리꾼이 쓴 SNS 글을 캡처해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캡처본에는 “곽정은 오늘 자 ‘연참’ 보는데 얼굴 빵빵하죠. 여성들이 성형에만 매몰됐다고 욕은 하지 마세요. 아예 그쪽에 돈 안 쓰시는 것처럼 말씀하시지도 마시고요”라는 글이 담겨 있습니다.

이에 곽정은은 “얼굴에 뭐를 맞는 게 너무 싫고 무서워서 수년째 겪고 있는 턱관절 장애에도 주사액 치료도 거절하고 양껏 치료를 못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방송하는 사람이 시술로 관리도 안하냐는 오지랖도 괜찮고, 늙었다 주름졌다 어떻다 온갖 외모에 대한 악플도 나에게 상처 줄 수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학업과 일을 병행하다보니 산책할 시간조차 없는 요즘, 녹화 날에 컨디션이 너무 안 좋거나 부어서 조금 속상한 날도 많지만 그래도 자연스럽게 늙어가는 내 모습을 좋아하고 존중한다”라고 전했습니다.

곽정은은 “나의 부은 얼굴은 젊어 보이려 애쓴 흔적이 아니라 피곤함에도 열심히 살아가는 내 애씀의 증거라는 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나는 앞으로 더 늙어간다 해도 얼굴에 뭘 맞을 생각은 없다. 같은 날 촬영해도 메이크업을 누가 했나 조명이 어떤가에 따라 모습이 너무도 달라져 보이는 방송환경까지는 알지 못한다 해도 외모지상주의에 대해 내가 한 말과 내 뜻까지 함부로 모욕하지는 말았으면”이라고 일침을 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곽정은은 “여자들을 위해 어렵게 꺼낸 말에 여자들이 이렇게 조롱하지 말았으면”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글은 약 2200개의 좋아요와 글에 위로를 받았다며 곽정은을 지지하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한편 곽정은은 현재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3'에 출연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